01. 입금 전 또는 배송전에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취소
주문건 취합 전인 오후 2시 이전까지는 고객님께서 자동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후 2시 이후로 취소를 원하시면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으로 주문하신 분의 성함과 아이디 또는 연락처를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02. 제품 교환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기본적으로 동일 제품에 한해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제품 교환을 원하시는 이유와 함께 주문하신 분의 성함과 아이디 또는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상담원이 연락을 드리면 교환 절차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 반품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택배 신청을 직접 해야하나요?
택배 반품 신청은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 없습니다.
반품 신청 후,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으로 글 남겨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님과 반품 신청이 최종 확인되면 본사에서 직접 택배 수거를 신청합니다.
보통 반품 신청일로부터 2-3일 이내에 CJ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시며 사전에 연락을 드립니다.
이 때 제품 수거가 용이 하도록 미리 박스 포장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Q&A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으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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